티스토리 뷰

일산 맛집 TGIF 롯데백화점 10층 롯데일산점 일산 맛집 웨스턴돔 맛집 호수공원 맛집 정발산역 맛집 TGIF 어랏 A Lot! 신메뉴 TGIF 할인



TGIF 매장 전경TGIF 매장 전경


안녕하세요~ 오늘 맛집 소개는 TGIF 롯데일산점입니다.

정발산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TGIF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성기였던 90년대~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인기있는 고급 레스토랑이였으나

최근 에슐리, VIPS 등 경쟁 업체에 밀리면서, 인기가 급격히 떨어졌고,

요즘 인터넷에서 TGIF 2인~4인 세트 쿠폰이 정가 대비 50~60% 할인된 떨이 가격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카톡 선물하기로 TGIF 세트를 선물해줘서 가게되었는데요, 막상 알아보니 신메뉴 "A Lot! (어랏)"이 더 눈에 띄었습니다ㅎㅎ


TGIF 입간판TGIF 입간판  TGIF 메뉴TGIF 메뉴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17,900원에 출시한 신메뉴 "A Lot!"이 눈에 띕니다. 저렴한가격에 엄청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TGIF 매장TGIF 매장TGIF 매장TGIF 매장


실내 모습입니다. 매우 넓고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 주말 3시쯤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많지 않네요

창가쪽 자리로 안내해주었는데, View가 매우 좋아서 고급 레스토랑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ㅎㅎ


신메뉴 어랏신메뉴 어랏신메뉴 어랏신메뉴 어랏


어랏 세트 메뉴어랏 세트 메뉴



저는 A Lot!의 찹스테이크, 크림파스타와 함께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그리고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잭 치킨 스트립" 입니다. 약간 탕수육 같기도 하고, 닭다리 과자 맛이랑 유사하네요ㅋㅋㅋ 맛있습니다.




시원한 오렌지 에이드~



대망의 A Lot 입니다! 이렇게 푸짐한게 17,900원이라니 괜찮네요!

스테이크, 볶음밥, 빠네, 감자튀김, 샐러드까지 매우 푸짐합니다.

빠네 빵까지 다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네요

양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메뉴판메뉴판



참고용 메뉴판입니다. 가시기 전에 메뉴 살펴보고 가세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83 롯데백화점일산점 10F

지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84 롯데백화점일산점 10F


전화

031-909-3720


영업

매일 10:30~22:00


정발산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 TGIF 롯데백화점 10층 롯데일산점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엘리베이터 바로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